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예맛의 복지제도

눈 앞의 이익 보다는 원칙을 준수한다.


허세와 허식보다는 정직함을 추구한다.


모든 일에 공과 사를 구분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한다.

전사 직원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수행

예맛식품은 글로벌 리더의 육성을 위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신입 사원에게 필요한 인성 교육, 직무 역량 교육 등을 제공 하여 우수 신입 사원의 내수/해외 업무 이해도 및 역량을 강화 하고 사내에 꼭 필요한 인재 육성을 위해 국내 사무/생산/제조/해외 부서에 파견하여 실무에 대한 이론과 교육, 실습을 진행합니다.


대리급 이상의 직급은 국내 신규 사업 및 파트너 업체의 업무 역량 강화를 비지니스 환경을 파악할 수 있는 중급 전문가 제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글로벌 사업에 대한 역령이 우수한 대리급 이상의 직급을 대상으로 해외 현지 근무 및 체험 교육 프로그램 또한 제공 합니다.

직무 중심의 인사제도와 표준 직급제도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해 예맛은 인사 제도에 직급 체계를 적용 하여 운영 하고 있습니다.

근무연수를 기준으로 직급을 구성 하여 기준 근무년수 충족 시 승진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단, 개인의 프로젝트 실적이나 역량에 따라 조기 승진 등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예맛은 오픈형 인사 제도의 하나로 구성원의 역량과 성과 그리고 수행하는 직무의 가치에 따라 직급이 결정 될 수 있는 직무에 따른 가치 평가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예맛에서는 현재의 직무 포지션에서 성과와 역량이 충분히 검증된 인력이 상위 직무 포지션으로 인사 이동 할 수 있는 조기 승진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내규에 따른 엄격한 절차와 공정 고과 점수를 평가해 개인의 능력과 실적 및 잠재된 성장 가능성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직원의 가족까지 생각하는 포괄적 복리후생

사내의 진정한 복지제도는 임직원의 가족까지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업무로 인해 가족과의 관계가 소원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맛은 가족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일정 일 수 이상(직급별 상이) 영업일의 자유 휴가를 사용할 수 있는 포괄적 휴가 제도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사용 하는데 직급간의 눈치를 보지 않는 리프레쉬한 업무 환경을 조성 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행복은 회사 내의 업무 증진률이 높기 때문에 이를 장려 하기 위해 상여금과 복지 휴가를 제공하며 포괄적 휴가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진정한 휴식 및 여가/문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원 혜택을 제공 합니다.


가정과 일이 같이 공존 할 수 있는 문화적 분위기를 앞장 서서 조성하며, 가족/연인/친구/지인간 함께 하는 웃음 가득한 저녁이 있는 삶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시간 외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 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